병원 대기실에서 읽을 거리들/경제를 알자 (경제 기사들)

7월21일 돈버는 경제뉴스_델다변이, 인플레이션 vs 스테그플레이션

취준생에서임원까지 2021. 7. 21. 1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돈버는 경제뉴스 입니다. 

 

아 우선 델타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인플레이션과 스테그플레이션의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하지만 길게 보면 회복시점의 지연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 .4단계로 소용없네요. 결국은 빠른 백신 투여가 살길입니다. 

 

 

재생에너지에 대한 득과 실에 대해 명확히 파악을 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grid parity 달성의 문제 뿐만이 아니라, 재생에너지의 가장 큰 문제는 24시간 공급을 받기 어렵다는 문제지요. 밤에는 해가 지고, 풍력도 바람이 안 불때도 있습니다. 결국 원전과 재생에너지는 공존해야 하는데.. 현 정부가 너무 무리수를 두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재봉쇄라고는 하지만 어제는 결국 미국은 재반등했죠. 공포에 사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유돈으로 투자를 하신다면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삼성은 왜 멈춰있을까요? ㅎㅎㅎ 국가경제의 25% 정도 차지하고 있는 삼성이 미적지근하게 하면 결국 정부나 다른 관련 업계도 힘들어집니다. 중요한 레버리지 포인트인데 놓칠리가 없지요. 8.15 사면을 기대하는게 아닐지.. ^^; 

 

 

 

아. KT 에서 SK 로 옮겨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ㅠㅠ.ㅠ 고려해봐야겠습니다.

대신 멤버십 개편을 통해 비용 감소가 일어난다면 주가에는 도움이 되겠네요. ㅎㅎㅎ 

 

 

 

메타버스 좋은데.. 너무 올랐습니다 ㅠ.ㅠ.. 

 

 

 

 

 

 

 

 

 

 

경제회복은 인플레이션이 동반되어야 하죠. 결국 엄청나게 풀려나온 돈과 함께 인플레는 피할 수 없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