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대기실에서 읽을 거리들/경제를 알자 (경제 기사들)

6월21일 돈버는 경제뉴스 _ 주식대여, 금리상승, 인플레이션

취준생에서임원까지 2021. 6. 21. 16: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경제뉴스 입니다.

드디어 인원제한 및 시간제한이 일부 풀리네요. 그런데 영국 같은 곳은 변이 때문에 난리입니다. 

자유를 얻으니 좋긴 한데, 변이가 확산될까 걱정도 되네요.

 

재난지원금을 또 주려고 하나 봅니다. 참 줘도 욕먹고 안줘도 욕먹는 상황이죠. 

 

주식대여수수료에 대한 기사가 났네요. 

저도 얼마전에 관련해서 글을 정리해 드렸죠 ^^ 나름 쏠쏠합니다.

 

https://moneyfree.tistory.com/167

 

주식 대여해주고 무료 스타벅스 커피 마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갖고 있는 주식을 대여해주고 돈버는 방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사실 주식 대여는 내가 갖고 있는 주식에 대한 권리와 상관없이, 주식을 대여해서 사용하려는 차입자에게

moneyfree.tistory.com

 

화폐가치 하락으로 미국의 물가 및 집값도 상승하고 있네요.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로 금리 상승의 시기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란에 이번에 대미 강경파 후보가 당선 되었습니다. 중동정세의 불안은 곧 원유상승으로 올 수 있고, 유가 상승은 또 인플레이션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너무 빠르게 올라도 문제네요. 

 

그럼 다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도움 되시면 구독, 공감, 덧글 부탁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