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소소한 돈벌이

구글애드센스 첫 입금! 100 달러 겟!

취준생에서임원까지 2021. 9. 26. 1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티스토리를 언제 시작했더라..  5월 초였던 것 같은데요.

활동하는 카페에서 하도 스펙을 봐달라는 쪽지를 받다보니 정리해서 썼던 글이었습니다.

제약 영업 원하시는 분들은 과거 글들 찾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https://moneyfree.tistory.com/26?category=1197039 

 

제약회사 영업직 입사하기, 스펙편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제약회사 입사하기 라는 주제로 간단히 정리를 드렸었죠.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제약회사 입사를 위한 스펙에 대해 적어 보려고 합니다. 일단 전 입사한지가 워낙 오래되

moneyfree.tistory.com

 

뭐 코로나 상황이라 외부 활동이 적어지기도 하고, 주변에서 다들 재테크를 열심히 하셔서 저도 위기감이 들어 함께 시작을 했었죠. 10년 동안 열심히 해서 경제적으로 은퇴하자 !! 뭐 그런 생각이었구요.

그런데 이것도 꽤 귀찮은 짓인지라.. 아마 이런 소소한 모티베이션이 없었음 안 했을 것 같습니다. ^^; 

 

여차여차 자잘하게 글 올리고 하다보니 벌써 광고 수익이 100불이 되었네요. 그래서 추석 연휴 동안 입금이 되었습니다.

 

생각하지도 않은 돈이 들어오니 공돈생긴 기분입니다. 

세금 떼고 어쩌고 하니 한 11만원 언저리로 입금된 것 같습니다. 

이걸로 주식 샀어요 ㅎㅎㅎ 

 

 

너무 수익을 만들기 위해 하는 것보다는, 예전 싸이월드(요새 다시 화제가 되더라구요) 하듯이, 즐기면서 하는 게 롱런의 길이 아닐까 합니다.

 

그나저나 이제 3일만 있으면 9월도 주식 마감이네요 ㅎㅎ 이번달은 다행히 플러스 상태인데, 또 어찌될지 봐야겠죠^^

 

그럼 내일부터 또 파이팅 하세요! 모두의 경제적 자유를 바래 봅니다. 

반응형